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2P와 클라우드 컴퓨팅에 기반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의 대역폭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9 .01
서버 플랫폼 ‘작은 서버’ 의 제안 및 그 활용모델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온라인 게임 서버의 데이터연동 방식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클라이언트-서버간 거리 편차의 최소화를 위한클라이언트의 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C++를 이용한 Back-end 서버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멀티 플랫폼 시뮬레이션 네트워크 게임을 위한 서버 프레임워크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을 위한 하이브리드 구조의 복제와 일관성 제어 기법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6 .01
Proximal Policy Optimization을 이용한 게임서버의 부하분산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6
게임 서버 클러스터에서의 서버의 CPU 전력 소모 최소화를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Hierarchical Attention Network를 이용한 복합 장애 발생 예측 시스템 개발
지능정보연구
2020 .12
원격 서버 관리 표준 기반 확장형 고성능서버 통합 관리 시스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8
소규모 웹 응용을 위한 클라이언트 측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의 구축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멀티미디어 서버에서 에너지 절약을 위한 데이터 배치 및 전원 관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1
AOP를 활용한 모바일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통합테스트 방법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8 .06
게임 스트리밍 환경에서 최대 부하 균등 및 자동 프레임 레이트 조절을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배정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8
개인 홈서버 Infra 구축 및 클라우드 서버와의 비용 절감 Solution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0
프리 서버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과 게임사의 대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상호 감시 기반의 온라인 게임 치팅 탐지 방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2
Design of Client-Server Model For Effective Processing and Utilization of Bigdata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1
PC 및 서버 상태관리를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