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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본론
3.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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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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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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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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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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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끝나지 않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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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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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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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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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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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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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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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노인 인지 기능 향상을 위한 콘텐츠 설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게임 이용이 자기 효능감 및 사회신뢰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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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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