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애니메이션 패턴의 유사도 분석을 활용한 방법론
Ⅳ. 실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 내의 부정 행위 탐지 연구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온라인게임 분야의 Data-driven Security
정보보호학회지
2020 .10
캐릭터 이름을 이용한 MMORPG 봇 탐지 기법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다중접속 온라인게임서비스 상 게임 봇(Bot)의 탐지 및 제재의 근거가 되는 운영정책의 편입통제 및 법적분쟁을 대비한 데이터 관리에 관한 소고
정보보호학회지
2016 .06
모바일 게임 보안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게임 기술의 발전과 응용분야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사용자 피드백 및 게임 QA가 결합된 게임 프로토타입 개발 방법론의 효율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캐릭터 성장 유형 분류를 통한 온라인 게임 하드코어 유저와 게임 봇 탐지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증강현실 게임의 평가모델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딥러닝 모델을 사용한 게임 봇 탐지 시스템에서 판단 근거 분석을 위한 기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20 .01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게임 품질 향상을 위한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이 인간의 인식과 기억 속에 깊게 각인되는 원리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기계학습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의 재화 로그를 이용해 게임봇을 탐지하는 시스템 개발
대한전기학회 워크샵
2020 .07
Intel SGX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보안 향상 방안
정보보호학회지
2017 .08
TV 속 주인공을 게임 속에서
미디어 이슈&트렌드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