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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성공요인 도출
Ⅲ. 성공요인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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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도 향상 전략 연구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로블록스>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6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사용자 사용성 향상을 위한 모바일 게임 UI 디자인 연구 -모바일 MMORPG 게임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멀티 플랫폼 게임 UI의 개선 및 적용과 평가에 대한 연구 : 온라인 카드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게임 비주얼 이펙트의 상징적 표현 연구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4
전자 게임의 역사와 미래에 관한 연구 : 예술 매체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게임의 확장성과 웹툰 -트랜스미디어 시대 게임 IP의 웹툰화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브레인 피트니스 기능성 게임의 사용 경험 조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모바일 게임의 사용자 경험의 요소로서 시지각적 속성과 인지적 속성의 상관관계 실증분석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Research on User Experience of Mobile Game Interactive Interface - For Elderly Users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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