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법의 구조와 체계
중앙법학
2014 .09
ITS GAME 2012 in Korea
[KOCCA] 세미나자료
2012 .06
온라인 웹보드게임 규제정책과 형사처벌의 한계
중앙법학
2013 .06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게임심의제 전환의 조건과 문화정책적 의의에 대한 고찰
문화정책논총
2012 .08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위헌성여부에 대한 검토
한양법학
2012 .02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군사훈련용 기능성 게임에 관한 연구
군사학연구
2009 .01
다중게임요소와 단일게임요소에 의한 게임콘텐츠 원가산정 방법에 관한 비교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게임물의 창작활성화를 위한 게임법상 내용규제 검토 : 게임법상 내용수정신고제도 및 이에 대한 게임법 개정안의 검토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1 .05
A Comparative Research of On-line Game Rating System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6
국내대학 게임학과의 융합교육 현황과 개선방안
공학교육연구
2014 .01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온라인 게임서비스품질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