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MORPG게임 디자인을 위한 문화콘텐츠 활용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A STUDY ON THE METHOD OF CREATING MMORPG QUESTS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MMORPG 기반 게임의 몰입도에 대한 스킬용량 분석방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MMORPG에서 퀘스트의 자동 생성을 위한 모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07 .12
함께 나누면 재미있다? : MMORPG 게임의 상호 의존성에 대한 실험적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MMORPG에서 여성 플레이어의 게임 이용 동기 차이에 대한 연구 : 현실의 인간관계가 온라인 행태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2Layer-Virtual Cell 방식을 이용한 분산 MMORPG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게임에서의 몬스터 캐릭터 표현 비교연구 : 한국과 미국의 MMORPG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3 .05
중국무협 캐릭터를 이용한 MMORPG캐릭터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효율적인 MMORPG 분산 게임서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1
다사용자온라인게임 인터페이스의 내용분석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6 .02
한국MMORPG의 현지화에 관한 연구 : 군주온라인의 Quest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05
Practical Application of Chinese traditional warrior picture for MMORPG game character desig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08 .12
MMORPG 히트판정 모델에 관한 연구 - 트라비아 온라인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5 .12
OSMU를 위한 MMORPG 캐릭터 특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MMORPG 콘텐츠 분석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10
MMORPG 온라인 게이머의 애착감 영향요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MMORPG 이용자 충성도에 대한 영향요인간 구조적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MMORPG에서의 지능형 NPC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