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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 제기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 문제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의 삶의 질이 온라인 게임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05 .12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청소년의 삶의 질과 온라인 게임 이용동기 및 결과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3 .04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재미와 습관과 신뢰가 대학생 이용자의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8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게임콘텐츠 분석 방법론 개발을 위한 선험적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9 .06
온라인 게임 내 지위와 자아 일치성이 온라인 게임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온라인 게임 이용자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플로우 경험, 태도,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8 .09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9 .12
병사들의 입대 전 온라인 게임 이용방식이 현실인식, 갈등 해결방식, 군생활 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9 .10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Examining Factors that Influence the Success of Online Gam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온라인게임 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China’s Online Game Market Competition : Network Effects and Korea’s Influence
e-비즈니스연구
2015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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