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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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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삶의 질과 온라인 게임 이용동기 및 결과에 관한 연구
아동학회지
2003 .04
청소년의 인터넷 이용행태가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5 .12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효과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9 .12
대학생의 온라인 게임 이용 동기가 체험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0 .10
온라인게임이 청소년의 공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리니지 이용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7 .12
An Exploratory Study of the Korean Online Game Industry: A Comparative Analysis of Historical Development Stages - 1998~2019 -
경영사연구
2019 .01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인터넷과 청소년 일상문화의 변형 : 청소년 온라인 게임문화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12 .06
온라인 게임 보안 관리가 게임 지속 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온라인 게임 내 지위와 자아 일치성이 온라인 게임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재미와 습관과 신뢰가 대학생 이용자의 온라인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8
Examining Factors that Influence the Success of Online Game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02
온라인게임 수용모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게임이용이 청소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청소년연구
2001 .12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중독과 공격성과의 관계연구
청소년문화포럼
2008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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