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
제1장 서론 1제2장 이론적 배경 4제1절 소상공인 정의 및 배경 4제2절 시장 과밀화 개요 8제3절 소상공인 정책 13제4절 관련연구 22제1항 업종 유형화 22제2항 횡단 분석 활용 25제3항 요인분석 활용 27제4항 군집분석 활용 34제5항 과밀업종 선정 39제6항 분석 변수 42제3장 연구모형 45제1절 분석변수 기술통계량 45제1항 분석 대상 및 변수 45제2항 분석 변수 기술통계량 47제2절 연구방법론 52제4장 실증분석 54제1절 업종 유형별 분류 54제2절 과밀화 특성 업종 도출 63제1항 과밀화 특성 변수 63제2항 소규모 저수익 68제3항 중규모 저수익 73제4항 대규모 고수익 77제5장 과밀업종 선정 81제1절 최종 과밀업종 선정 81제2절 관련 연구 비교 84제6장 결론 90참고문헌 93Abstract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