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가영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박찬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제32권 2호
발행연도
2024.7
수록면
199 - 202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PC와 모바일 온라인 게임 개발에 집중하던 국내 게임 시장에서 콘솔 게임 개발에 대한 투자와 시도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콘솔 게임에서 주요한 영역인 연출 또한 기획자를 비롯한 게임 개발자가 주목해야 할 요소가 되었다. 본 논문은 영화와 같은 영상 매체와 게임의 연출을 비교하여 기획자가 주의해야 할 연출 요소들을 제안한다.

목차

요약
I. Introduction
II. Preliminaries
III. Game Directing
IV. Conclusions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