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성형 AI를 활용한 게임 개발 교육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게임엔진에서 생성형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생성형 AI_생성형 AI 서비스, 인식 및 사용률 점차 높아져
전자기술
2025 .02
게임에서 몬스터의 요소를 활용한 생성형 AI 성능 비교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4 .05
게임 리소스 제작에서 생성형 AI 활용 방안에 관한 분야별 사례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10
고등교육과정에서의 생성형 AI 적용 만족도 영향요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9
생성형 AI를 활용한 레벨 디자인 생성 연구
방송공학회논문지
2024 .09
[생성형 AI] 비즈니스 효율에 기여하는 생성형 AI 동향 알아보기
전자기술
2024 .06
생성형 AI의 법적 문제와 규제 논의 동향
정보화정책
2024 .09
[AI 서비스] ‘더 작게, 더 다양하게’ 진화 거듭하는 생성형 AI
전자기술
2023 .06
생성형 AI_연이어 탄생하는 생성형 AI 서비스, 국내 흐름은?
전자기술
2025 .03
[생성형 AI] 글로벌 기업 10곳 중 6곳 “업무자동화에 이미 생성형 AI 도입”
전자기술
2024 .06
게임의 2차 창작물이 유저와 게임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AI_‘5빅5색’ 그들의 생성형 AI가 겨냥하는 시장은?
전자기술
2024 .03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생성형 AI] 3천억 대 규모 투자 끌어낸 생성형 AI, 실행 전략은?
전자기술
2023 .05
초 · 중등 교육 분야에서 생성형 AI의 업무 활용에 관한 인식 및 요구도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4 .07
이미지 생성형AI 활용 교육의 기대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정보격차 요인의 조절효과
지능정보연구
2025 .03
LLM 기반 AI 네이티브 게임의 사용자 관심사 도출: 토픽모델링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한·중·일 여성향 게임 캐릭터의 효과적인 생성을 위한 생성형 AI의 활용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