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해외 직구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서비스와 기능 및 특징과 분석 환경
Ⅳ. 아티팩트 분석
Ⅴ. 아트팩트 주요 분석 결과
Ⅵ. 분석 의의 및 토의
Ⅶ.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구 증가에 따른 문제점과 규제 정책의 실효성 분석
국가정책연구
2024 .09
한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결정요인이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유용성, 제품브랜드, 제품가격성, 경제성, 상품다양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해외직구로 인한 소비자 후생 변화 분석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11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태도 및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15 .01
해외직구에 따른 유통구조 변화와
[BOK] BOK 이슈리뷰
2015 .12
COVID-19 이후 중국 소비자 해외직구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해외직구 사이트특성 및 국제물류서비스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연구
2022 .02
[데이터로 보는 세상] ‘6조원’ 넘어선다…커지는 해외 직구 시장
매경이코노미
2023 .12
중국 해외직구 온라인 플랫폼의 국내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 현황 검토
소비자정책동향
2024 .06
[포커스] 소비자 ‘해외직구’에서 답을 찾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해외직구 소비자 이용 및 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05
중국의 해외직구사이트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외 분유 제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6
해외직접구매의 발전과정과 연구동향
통상정보연구
2020 .09
해외직구의 기술수용이 사용의도 및 지각된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0
중국 e-Commerce 플랫폼 해외직구 급성장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국제상학
2024 .06
해외직구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5 .11
소비자 특성이 해외직접구매 관심도 결정에 미치는 영향 : 물류인프라 및 시장 불확실성의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16 .09
중국 소비자의 해외직구 대행 사이트에 대한 만족 및 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해외직구물품 급증에 따른 통관제도 개선방안 연구
해사법연구
2019 .01
전자제품 해외직구 소비자피해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0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Purchase Intention in Chinese Consumer Behavior Towards Foreign Direct Online Shopping(FDOS)
경영교육연구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