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판매촉진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이 소비자의 지각된 절약 정도에 미치는 영향 : 할인 크기와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
유통연구
2018 .10
2+1 판매촉진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효과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판매촉진의 부메랑 효과: 판매촉진유형과 브랜드 명성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9 .08
커피전문점의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태도,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Effect of Sales Promotion on Sales of Wai-Wai and Preeti Noodles in Nepal
아시아연구
2020 .08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쾌락적 제품과 실용적 제품의 묶음판매 전략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구매가격제시 프레이밍과 온/오프라인 구매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단수가격, 쾌락재, 가격의식, 구매정당화에 따른 구매의도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조절 초점 성향이 제품 유형과 판매촉진 전략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특별판 제품의 구매목적과 한정판매 방식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17 .02
이미지 기반의 특징점 정보를 이용한 제품 검색 서비스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제품유형과 조절초점이 사전예약판매 전략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4
B2B 산업의 판매전략이 판매행동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 판매사원, 고객의 3수준 다층모형을 활용하여
관리회계연구
2021 .12
[정영숙의 아트테크-컬렉터의 수장고를 열다 6] OCI미술관 이지현 관장_“한 점, 한 점 구매할 때가 생각나 판매는 생각도 못해”
월간중앙
2023 .06
[초점] 다단계판매를 이끌 제품은 무엇?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복잡한 제품 시장에서 정치적 기술이 판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