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제품 가치 간 상관관계가 묶음 판매에 미치는 효과
산업경제연구
2020 .12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제품유형과 조절초점이 사전예약판매 전략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2 .04
1,000ml와 1L는 같지 않다 : 주 제품의 규모 정보 단위가 추가 제품 규모 인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6 .08
이미지 기반의 특징점 정보를 이용한 제품 검색 서비스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BUNDLING COMPETITION BETWEEN MULTI-PRODUCT AND SINGLE-PRODUCT FIRMS
Journal of Economic Development
2015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묶음 예약 배달 시스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인플루언서가 라이브커머스의 지각된 가치와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 대상 한국제품 판매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온라인 리뷰의 특성과 신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외국의 묶음지불제도 도입 현황 및 한국에의 시사점 : 미국, 영국, 호주를 중심으로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21 .01
구조방정식 모형에서 문항묶음의 활용: 탐색적 요인분석과 내용기반접근법의 비교연구
인간발달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초점] 다단계판매를 이끌 제품은 무엇?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