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책임 인식이 구매단계의 지속가능 소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공적 참여 경험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2 .08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이 지속가능소비생활 실천과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생활만족이 소비자복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1 .04
지속가능소비 행동의 영향요인 연구: 제약요인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4 .08
소비자 문제해결 창구 인식이 지속가능 소비생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권리와 책임 행동과 소비생활 여건 인식의 효과
기업경영연구
2021 .01
MZ세대의 ‘갤러리 오픈런’ 현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인문사회 21
2022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6 .01
MZ 세대 공무원의 책임성 인식 연구: 조직사회화(organizational socialization) 관점에서
한국인사행정학회보
2023 .03
소비자의 피해보상요구행동에 대한 소비자인식, 소비자책임 및 권리의식이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비활동이 소비생활 행복에 미치는 영향: 세대별 기업의 책임 신뢰와 소비여건 신뢰의 조절효과
소비자문제연구
2024 .12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브랜드 이미지와 자기보상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9 .01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MZ세대의 지속가능 소비 의도와 실제 구매 행위에 관한 연구: X세대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외식 소비자 관점에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지속이용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9
소비자 사회적 책임의 실천 실태 및 증대 방안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0 .01
기업의 CSR과 소비자의 착한소비를 통한 사회적자본의 형성 : 시나리오기법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