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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버추얼 휴먼의 동향
3. TV 광고 사례분석을 통한 버추얼 휴먼의 사실적 연출 방법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성 개념 분석을 통한 버추얼 휴먼 개념 정의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3 .11
버추얼 휴먼과 버추얼 아바타의 차이점에 대한 연구 -사용 기술과 사용 상황을 기준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중년의 외로움 완화를 위한 버추얼 휴먼 페르소나 설계 전략제안: 버추얼 휴먼의 인간 유사성과 매력성에 따른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4 .11
하이퍼리얼리티 관점에서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디지털 메이크업에 관한 연구 - 국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시나리오 플래닝 방법론을 활용한 맞춤형 버추얼 휴먼 미래 서비스 시나리오 제안 -Z세대의 정서적 교류 측면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메타버스를 위한 디지털 휴먼과 메타휴먼의 제작기법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9
버추얼 태권도의 학문적 가능성 연구
한국스포츠인류학회 학술지
2024 .05
서비스형 버추얼 휴먼의 감성적 디자인 분석 및 UX평가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버추얼 프로덕션 국내외 현황과 전망
KOFIC 연구
2023 .02
TOE 프레임 워크를 사용한 버추얼 아이돌의 문화 콘텐츠 메타버스 활용 사례 연구 -플레이브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4 .12
버추얼 유튜버 속성이 콘텐츠 유희성과 시청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 마케팅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1834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휴먼 워크플로우- XR 오페라 <대가들의 수다>의 디지털 휴먼 ‘휴(HUE)’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2 .10
온실: 능동적으로 강연을 기획할 수 있는 버추얼 기반 비대면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05
메타휴먼을 활용한 디지털 휴먼 제작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2 .10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상 인간(Virtual Influencer) 산업의 확립을 위한 헌법적 고찰 - 중국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3 .02
국내 버추얼 아이돌의 팬덤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디지털 휴먼의 시각적 리얼리티와 언캐니 밸리 현상에 관한 고찰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3
VR 환경에서 몰입감 향상을 위한 디지털 휴먼 눈 구현의 특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2D 버추얼 유튜버 적용사례와 제작연구 - 2D 버추얼 유튜버를 중심으로 -
영상기술연구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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