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an Fervor and Older Populations in South Korea: Devotees of YouTube Star Beodeuri
Korea Journal
2022 .06
Antecedents to Strong Identification with Fan Communities of Human Brands
경영연구
2017 .01
인터넷 팬 커뮤니티에서 갈등은 어떤 의미가 있는가?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8 .05
‘수치화’된 진정성(Authenticity): ‘팬덤 플랫폼’은 팬 주체성을 어떻게 구성하는가
미디어, 젠더 & 문화
2024 .06
커뮤니케이션을 소비하는 팬덤 : 아이돌 팬 플랫폼과 팬덤의 재구성
한국언론학보
2022 .10
Folding fan Production Incorporated into Engineering Education - “Monodzukuri” Learning from Traditional Technique in Japan -
공학교육연구
2019 .01
온라인 의사사회 상호작용(Parasocial Interaction)에 관한 연구: 여성 유명인의 여성 팬(fandom)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03
아이돌 팬 특권의식의 성차 : 팬쉽, 관계 만족도,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9 .03
The Study of the Impact of COVID 19 on Professional Sports in Kore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2
G-Star의 서비스품질이 방문객 만족, 인지도 향상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G-Star 인지도에 대한 요인도출과 함께
관광레저연구
2015 .06
Building Brand Loyalty through a Facebook Fan Page in the Hotel Industry: Exploring the Moderating Role of Gende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스포츠스타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 일치성과 스포츠스타 속성이 스포츠스타브랜드에 대한 사랑과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7 .01
Useless Tribute, Desirable Exotics: Japanese Folding Fans in China, 1000?1500
Sungkyun Journal of East Asian Studies
2021 .01
“They’re Worth My Investment”: Cultivating Intimacy through Fan-lead Financial and Support Initiatives among BTS Fans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케이팝(K-pop)의 한국 팬덤에 대한 연구 : 해외 팬들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7 .02
Labour of Love: Fan Labour, BTS, and South Korean Soft Power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한류 기반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팬픽션 활용 방안 탐색
한국어 교육
2021 .01
스타 인재의 비율과 증권사 재무성과의 관계에대한 연구 - 국내 증권사의 애널리스트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9
The Power of Emotional Energy: How the Produce 101Format Shapes Chinese Fan Culture with Interaction Rituals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