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직장 내 괴롭힘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정당성의 매개효과, 집단주의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서비스 진정성과 대인관계지향성이 항공사에 대한 고객 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 구성요소와 순응 그리고 전환의도의 구조적 관계: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스포츠 서비스업 종사자의 감성리더십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 효과 연구
혁신기업연구
2023 .03
의료서비스교육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화장품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품질과 고객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심리적 의무감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23 .03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몽골 공연장의 내부 서비스품질이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공연 관여도의 조절 효과
문화산업연구
2021 .09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고용불안이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2 .11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이 지각하는 조직분위기가 통제지각과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통제지각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병원 간호사가 지각하는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