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타레이어 기반 매치 3 게임 플레이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Match-3 게임 플레이 테스트를 위한 오브젝트 특성 분류 기반 상태 표현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2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게임 플레이 패턴과 숙련도를 예측하기 위한 자가 지도 대조 학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Reinforcement Learning based Single AI trained from Multi-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이벤트별 게임공간의 시각적 환경요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사용자와의 협력 플레이를 위한 강화학습 인공지능 프로세스 구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싱글과 멀티 플레이 게임의 재미요소에 대한 우선순위 비교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매치 3 게임 플레이와 비즈니스모델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유니티를 이용한 스토리텔링 식 게임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해외 성인 게임의 유통과 심사에 관한 사용자 인식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강화학습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자동화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플랫폼에 독립적인 멀티 플레이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1
사람과 강화학습 인공지능의 게임플레이 유사도 측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FPS게임레벨의 목표에 따른 플레이공간 구조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개인 플레이와 협동 플레이 방식에서 긍정적 및 부정적 VR 콘텐츠가 환경 인식 개선에 미치는 영향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23 .07
딥러닝 지원 게임엔진을 통한 강화학습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12
매치3 퍼즐 게임과 다른 장르 게임의 융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인공지능을 활용한 게임 개발 동향과 가상공간 테스팅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