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중국 농촌관광의 서비스품질과 감정적 서비스가치,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태권도관광객의 관광동기와 재방문의도간의 관계에서 관광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오토캠핑객의 방문동기와 행동의도 간의 몰입 역할 검증 : 조절효과와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1
무인점포 선택요인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12
스타벅스 재방문 의도의 선행 요인들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3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스테이케이션 이용동기가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필리핀 한식당 선택속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15 .1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Revisit Intention of Visitors to the New Genre Public Art Park and the Activation Strategy -A Case Study of Shanghai Community Garden
인문사회 21
2023 .04
중국인 게스트하우스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와 위험이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1
워터파크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 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방한 중국인 의료관광객의 위험지각이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1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회상 의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