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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결과
4. 결론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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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부모의 게임통제유형이 청소년의 게임시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8 .11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 집중도 자동 측정을 위한 비침투적 사용자 행동 분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디지털게임 텍스트와 ‘게임하기’의 수행성
문화와융합
2021 .09
청소년의 게임이용과 학교생활 : 성별 차이와 사회적 관계의 조절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시니어의 액티브 에이징 위한 기능성 운동 게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내 지위, 게임공정성, 게임호감이 현실세계의 기회 불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Q방법을 활용한 게임 과몰입 청소년의 VR게임 과의존 영향요인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출격! 시민전대 : 이머시브 환경에서 다수 인원의 몰입적 게임플레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교육용 게임에서의 VR기술의 활용법 제안 및 프로토타입 제작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기반 퍼즐 어드벤처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게임내 지위, 게임공정성, 게임호감이 현실세계의 기회불공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확률형 아이템 이용은 인터넷 게임 과몰입을 예측하는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6
개인의 사회적 요소들이 게임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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