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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8
201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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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09
2018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08
2023 게임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3 .10
2016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6 .07
2017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7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19 음악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22 음악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12
2020 음악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2021 음악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12
2023 음악 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3 .11
(재등록) 2013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1 .07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12
2021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2022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2 .12
2024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5 .01
2019 게임이용자 패널 연구 예비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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