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참여의 접점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적(dyadic) 접근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동이 여성 고객의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성경제연구
2021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면대면 소매서비스업에서 접점종업원에 대한 애착이 고객참여에 미치는 영향과 성과 : 대학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4 .07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캐주얼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가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서비스 종업원과 물리적 환경간의 상호작용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 종업원과 고객이 지각하는 조직분위기가 통제지각과 정서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접점 통제지각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그린제품 품질과 그린소비 행위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5 .12
자기결정성의 고객참여와 재구매의도 사이의 고객관용 영향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06
원격교육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취업 준비생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