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의 고객관계혜택과 확장브랜드의 태도, 고객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경험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특급호텔의 브랜드명품화가 서비스품질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7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고객의 지각된 母브랜드 서비스품질이 호텔의 F&B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인지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5 .01
호텔 기업의 친환경 실천과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5 .02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호텔종사원의 고객 지향적 행동이 관계품질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01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호텔 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가 브랜드 자산 및 지불 의사에 미치는 영향: CSR에 대한 고객 지지의 조절 효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12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산업에서의 SNS 마케팅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만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서울지역 인터내셔널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과의 정준상관 관계 연구 : 서울지역의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호텔의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이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23 .02
호텔 이용객의 가치공동창출행동이 고객의 관계품질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소프트 브랜드 호텔 브랜드 자산과 추가금액 지불 의사 간의 관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