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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와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사용자들 사이의 양방향 상호작용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개인의 사회적 요소들이 게임 수행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농장 시뮬레이션 융합형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지속가능성 요인 분석과 사용자 경험 디자인 평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교육기능성게임의 효과성 측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사회적 관계가 게임 이용 행태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선용 정도와 게임 과몰입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심리적 요인, 게임 효능감 그리고 게임 동기가 청소년의 게임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 MOBA 장르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품질과 자기결정성 요인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소셜 로봇 서비스의 유형화에 따른 유형별 고려 요소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The Purchasing Intention of In-app Players on Free-to-play Games in China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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