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고찰
III. 연구방법
IV. 실증분석
V.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Domestic Urban Tourists' Revisit Intention and Satisfaction Element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소셜미디어 관광정보, 부산 관광지 선택속성, 이미지와 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헤베이성 농촌관광 체험과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22 .09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도시개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도시 주거환경 특성 비교 분석 : 인천광역시 사례를 중심으로
주거환경
2015 .03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중국, 일본 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 속성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서울 방문 중국관광객의 재방문 결정요인 분석 : 개별과 단체관광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해외관광객의 DMZ투어 관광행동모형에 대한 연구 : 확장된 계획행동 이론 적용
MICE관광연구
2024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자의 관광지 이미지 공유와 재방문 행동의도의 관계: 매체별이미지에 따른 자기시각이미지 회상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읍동학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감성적 도시재생관광지 관광자의 시간관과 지각된 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토지주택연구
2022 .04
서울 도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새로운 도시성장 요인으로서 관계적 요인에 관한 연구
국토지리학회지
2020 .03
중국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도시 브랜드 개성에 대한 관광객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하이난성(海南省) 싼야시(三亞市)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