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일본 인바운드 관광객의 여행행동특성에 따른 한국관광이미지 인식차이 분석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한국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의 화장품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국가이미지와 제품구매의도 실증분석: 미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A Study on Linking Korean Wave and Corporate Image on Country Image, Perceived Quality : A Study of China
ASIA MARKETING JOURNAL
2018 .04
韓国の日本語教科書にみられる韓国イメージ
일본언어문화
2017 .01
지방 관광 이미지에 대한 방문자 인식의 Q방법론적 접근: 포천 지역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관광지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와 미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종단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8 .12
Research on the Peasants Image and the National Image Building in Chinese Art Works
인문사회 21
2023 .02
21세기 이미지 시론을 위한시 교육 방법론 연구
동아시아문화연구
2019 .01
The Impact of Chinese Tourists" Satisfaction on the South Korean Inbound Tour
관광레저연구
2017 .04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8 .12
Impacts of South African Consumer Cultural Openness on Country Image and Product-Country Image of South Korea
무역연구
2021 .08
Research on Contribution Force of Chinese Tourists to Korean Inbound Tourism Market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방한 중국관광객의 동기 유형별 국가 이미지의 차이
여가관광연구
2017 .06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의료관광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도시 브랜드 이미지가 도시 브랜드 인지도와 도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3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관광객 요구조사에 대한 메타 연구: 2000년부터 2019년까지 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