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산업 전자상거래에서 물류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9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SNA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물류 연구동향 분석
국제상학
2020 .01
한·중 전자상거래와 제3자 물류 기업들의 경영구조 비교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0 .03
초록데이터를 활용한 국외 B2C 전자상거래 물류 연구동향 분석
국제상학
2023 .06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A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of the Quality of Logistics Service in the Last-mile of Rural China
경영교육연구
2019 .10
중국 콜드체인물류 운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1 .12
통합물류 서비스 품질이 중국 소비자 고객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3 .03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시스템 품질 및 정보 품질과 이용 의도 : 전자상거래 채널과 상품 가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02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한·중·일 3국간 해상을 통한 전자상거래 활성화 방안 연구
무역학회지
2024 .02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국경 간 전자상거래 사이트 특성과 결제·물류 특성이 대만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중국과 일본 소비자의 한국 전자상거래 이용요인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9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B2B 글로벌 전자상거래상 수출기업의 역물류관리가 수입기업의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거래비용이론과 관계적 교환이론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