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실험1
Ⅴ. 실험2
Ⅵ. 결론 및 논의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프트 프로모션에서 무료 증정품의 개수는 많을수록 좋을까? 프로모션 메시지 프레이밍 방식과 무료 증정품 개수의 이중적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2 .11
심리적 거리가 여행사 패키지 상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가격할인과 보너스팩 판매촉진에 대한 소비자 반응 : 온라인 구매와 판매촉진 수준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6 .01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가격할인제시 방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미용 산업을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판매촉진유형, 제품유형, 구매정당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경영연구
2023 .02
문화예술 번들링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적 경험이 공연 패키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12
패키지 디자인 이미지가 지각된 품질과 가격 이미지를 통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키지 크기와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단순 할인과 기부 연계 할인의 효과 비교: 이타성,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Will More Expensive Gifts be More Appreciated?
유통과학연구
2020 .01
가격할인율과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서 조절 · 매개효과: 시간적 거리와 사전가정사고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1
가격할인율 크기와 가격할인 빈도가 할인정책 호감도와 할인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효과-고관여 유형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5 .01
ARIMA 개입모형을 이용한 유통경로에서 선구매 현상 및 선구매 전이효과에 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10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Gift Sharing on Social Media: What Drives It?
ASIA MARKETING JOURNAL
2023 .10
팽창가격 할인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할인시점과 할인기간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