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연구의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서비스의 사회품질 탐색을 위한 질적 연구 : 공익형 노인일자리 서비스를 중심으로
비판사회정책
2017 .1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관광 커뮤니티 비지니스 서비스품질 평가요인 탐색 -마을호텔 18번가 사례연구-
경관과 지리
2022 .09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고객센터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사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미용 서비스품질 측정지표 개발 및 타당성 검증 : 고차원 확인적 요인분석
인적자원개발연구
2020 .03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숙박업의 서비스 품질원가에 대한 투자, 서비스 품질 및 경영성과 간의 관계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워크넷 사용자의 지각된 품질 요인과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18 .06
소비자가 평가한 우리나라 금융시장에서의 은퇴설계서비스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7 .11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서비스교육훈련 품질이 교육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5 .01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교육품질과 학생만족 관계에 대한 직원서비스품질과 성별 차이의 조절적 조절효과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3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IT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과 평가
마케팅논집
2019 .01
철강업 B2B시장에서 구매자가 인식하는 공급자 품질요인 도출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