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초 연결 시대 서비스 디자인에 대한 이해
3. 기존 고객 여정 맵에 대한 연구
4. 초 연결 시대 고객 여정 맵 개발
5. 초 연결 시대 고객 여정 맵 적용 및 검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규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확장된 개념의 고객 여정 지도 제안 -디커플링 이론을 기반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3
고객경험 비즈니스를 위한 고객 저니맵 프레임워크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8
다중 사용자를 고려한 사용자 여정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사용자경험(UX) 관점에서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인사동의 고객경험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Hyper-Connected Societ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9 .06
고객여정지도를 통한 테이크아웃 매장의 서비스 개선방향을 위한 기초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데이터 기반 사용자 여정 분석 도구 UX 디자인 개선 방안 제안 - 뷰저블 애널리틱스(Beusable Analytics)를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12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제품의 서비스화 관점의 사용자 경험 평가 지표 개발 - 의류관리기 제품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휠체어사용자의 고속버스 이용을 위한 고객여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서비스디자인 도구를 활용한 어린이 탄소중립 교육용 보드게임 개발과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소셜로봇 서비스 디자인 방향 연구 - 고객여정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고객 경험 측정 전략에 대한 연구 : 서비스디자인 관점에서 측정 방법의 비교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초연결사회의 시각예술 창작지원 정책 방안 연구
한국예술연구
2018 .12
〈트랜스미션 타워〉: 세 번째 여정
NJP 리더
2024 .04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비전문가 고객 세그먼트를 위한 이미지 생성형 AI 서비스디자인 개선 제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핀테크 서비스의 고객 세그먼트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방안 연구 - 핀테크의 투자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