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기원태권도연구
2017 .01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중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10
무주 태권도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경험, 고객감정반응,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무예연구
2022 .02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학부모가 지각한 태권도장의 브랜드증거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고객 인게이지먼트가 고객 가치창출과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23 .06
뷰티서비스업체의 불평처리서비스와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스포츠센터에서의 고객참여와 고객시민행동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스포츠센터 서비스접점 종사원의 친사회적행동과 고객참여,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5 .03
태권도 도장의 서비스 가치와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20 .01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골프장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과 고객애호도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코칭능력개발지
2025 .02
고객 체험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접점 횟수의 정의 및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학부모가 지각하는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과 고객태도, 고객신뢰, 장기지향성의 관계
무예연구
2020 .05
무용학원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및 만족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