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게임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상호작용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6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 경험치에 대한 사용자 요구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상 징후 탐지 기법 조사 및 분류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15 .10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주체적 행동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게임 선용동기가 행복과 고독에 미치는 이중경로 모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6
게임 회사의 과도한 과금 정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게임 이용자의 환경이 게임 이용 및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COVID-19 팬데믹 상황에서의 온라인게임 이용 동기와 온라인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20대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2 .04
게임이용자의 만족 성향이 게임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PENS 척도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3 .12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온라인 게임 보안을 위한 인공지능(AI) 기술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