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부모가 지각한 태권도장의 브랜드증거가 고객만족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2
퍼블릭골프장 고객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피트니스센터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전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기원태권도연구
2017 .01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미용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 가치가 고객만족과 전환장벽을 통해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퍼스널트레이닝 센터의 CRM전략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스포츠클럽 활동 참여 청소년의 지각된 사회적 지지와 관계만족 및 관계행동의 영향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실내골프연습장 관계마케팅전략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대한스포츠융합학회지
2024 .07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미용실의 서비스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태권도장의 평판과 서비스품질, 수련만족 및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0 .01
유소년 스포츠 프랜차이즈의 선택속성,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태권도장과 어린이 수영장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0
피트니스센터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