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연구방법
III.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팀티칭기반 학습이 수업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팀기반학습이 예비 스포츠지도자의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및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문제중심학습 효과에 영향을 주는 학습자 요인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5 .08
비대면 학습에서 자기주도 학습능력에 따른 학습몰입 및 학습 만족도의 차이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간호대학생의 에듀테인먼트 활성화를 위한 팀기반학습(TBL)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Big 5 성격 요인이 학습 만족도 및 학습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2
학습공동체 참여자의 학습태도, 자기주도학습능력, 학습몰입,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분석 - 비교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학습자의 학습 스타일에 따른 온-오프라인 융합 학습활동을 통한 학습 효과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학습코칭과 보상시스템의 융합적 운영이 학습공동체 참여 대학생들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성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대학에서 학습공동체에 관한 학습자 인식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19 .10
CELL교육과정 참여가 대학생의 학습몰입, 학습동기, 학업적자기효능감, 자기주도학습능력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모바일 기반 언어 학습을 통한 EFL 학습자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혁신학교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구조적 관계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성인간호학 수업에 팀 기반 학습 적용의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체육교육의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 학습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프로그래밍 학습 경험에 따른 학습 태도 변화 사례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9
대학에서 학습자의 학습전략 활용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5
온라인 학습자들의 학습성취, 학습만족에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