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슈렉>과 <몬스터 주식회사>에서의 조명 연출 사례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3D 애니메이션에서 영상언어로서의 조명 연출에 관한 연구 : 작품 <슈렉>과 <몬스터 주식회사>를 중심으로
영상기술연구
2006 .12
애니메이션의 초현실적 공간 구성 연출 연구 : <시간을 달리는 소녀>,<썸머워즈>,<늑대 아이>,<시간의 지배자>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3D CG 애니메이션에서의 캐릭터 디자인의 특성 비교연구 : 〈슈렉〉과 〈몬스터 주식회사〉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11
New insights for anti-aging activity of the active molecules that have been encapsulated in living plant cells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06
반복적인 근 수축으로 인한 ROS 방어 체계의 향상이 Palmitate로 인한 ER stress 유발 및 미토콘드리아 칼슘에 미치는 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Mothering - 9th year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7 .11
노인 남녀의 일상생활체력 측정을 이용한 VO2max 추정식 제안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20 .05
김은호 고사·도석인물화의 제작 양상
미술사와 문화유산
2016 .11
미국 극장용 CG애니메이션의 흥행 요인 분석 : 인물, 상황, 이미지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03
한국애니메이션에 나타난 리얼리즘 미학의 새로운 가능성 연구 -<파닥파닥><제불찰씨 이야기>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 연기> 속 중국과 서구문화의 결합에 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9 .12
현대인들의 자아 찾기 : <시계가 머물던 자리>, <1+1>, <암스트롱의 달>
공연과이론
2016 .09
유치진의 <대추나무>(1942) 개작 양상 연구- <불꽃>(1952), <왜 싸워?>(1957)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드라마연구
2016 .01
<슈렉> 캐릭터에 나타난 애니메이션 희극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3
스마트홈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중사용자 간 인터랙션 이슈 발굴 및 디자인 솔루션 제안 -제어 권한의 조절을 중심으로-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