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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he Korean Online Gaming Industry Has Evolved: An Institutional Analysis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1 .06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게임의 중요 요소에 대한 LISREL 모델 분석
경영정보학연구
2001 .01
한국 온라인게임 산업의 서비스 혁신패턴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3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 성공요인 분석 : 일본 게이머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6 .02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에의 성공적 진출을 위한 기반 연구 : 게이머 유형별 특성 차이를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05 .05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에 따른 게임 중독 예방행위 간 차이분석 :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위험지각태도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온라인 게임상의 캐릭터 동일시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온라인게임 셧다운제의 헌법적합성에 관한 연구
한림법학 FORUM
2005 .11
Segmentation of Online Game Market Using a Two-Phase Approach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5 .05
“게임 이용행위”의 질병적 취급의 문제점에 관한 고찰
법과 정책연구
2019 .01
온라인 게임의 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상호작용성과 현존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11
온라인 게임의 속성이 온라인 게이머들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인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03
온라인 게임에서의 플로우와 플로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및 재사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장르별 비교
한국경영과학회지
2005 .12
온라인게임 규제 법안의 주요 쟁점과 과제
한양법학
2014 .05
문화콘텐츠 확산에 관한 비교 문화적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온라인게임 콘텐츠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0 .02
China Online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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