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교육서비스 품질과 조직몰입이 조직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비교정부학보
2009 .01
기업의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 및 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조직특성과 서비스지향적 조직시민행동의 관계 연구 :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6
커피전문점의 내부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조직시민행동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0
외식산업 종사자의 개인가치와 조직몰입, 직무스트레스, 서비스품질간의 관계연구
호텔관광연구
2017 .09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여행사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몰입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1 .01
컨벤션센터 내부마케팅이 종사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품질 평가의 조절효과
MICE관광연구
2018 .01
관광호텔 내부서비스품질과 내부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6 .05
호텔 조직에서 내부서비스품질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호텔·테마파크·여행사의 내부서비스품질차원과 조직몰입의 관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0 .05
조직몰입, 시장지향성, 조직학습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조직 유효성간의 상관성 연구
무역연구
2012 .0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민간경비원의 내부마케팅 구성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찰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