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 디자인을 위한 융합 기반의 교육용 게임 접근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창의력 기반 게임을 위한 디자인 접근 교육 사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재활치료와 기능성게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게임디자이너를 위한 포지티브게임의 범주와 디자인 접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2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 제작 원리 학습을 위한 게임의 설계 및 구현 : 스크래치 언어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3D 게임영상 작성법에 관한 연구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5 .12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연구 「카카오게임」의 게임 유형 및 놀이 장르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