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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동열 (공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콘텐츠학회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제1권 제1호
발행연도
2005.12
수록면
31 - 38 (8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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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에 사용되어지는 여러 가지 공정 중 게임제작의 정확한 흐름. 그리고 제작에 대한 이해가 보다 정확한 게임을 제작하리라 여긴다. 게임의 원인제공이 되는 영상제작에 있어 정확한 공정이해와 3D 게임영상제작이해에 중심을 둔다. 실제 게임제품에 있어서는 게임을 기동했을 때에 표시되는 오프닝 무비, 이벤트 때에 삽입되는 Cut Scene 등의 영상이 이 방법으로 생성되고 있다. 게임과는 다르지만 극장영화에 있어서 특수효과 영상에서 3D 게임영상이 이용되는 것이 게임 제작 시 고려되어야 할 그래픽이다. 게임플레이어가 보다 정확한 원인제공으로 그 게임에 몰입 할 수 있는 원인을 제공하리라 여겨진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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