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2D 애니메이션 기법의 3D 애니메이션 연구 적용 사례
3. 몇 가지 2D 애니메이션 기법의 소개
4.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3D 애니메이션을 위한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2
2D Animation System for Mobile Environment
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그래픽스연구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애니메이션 캐릭터 연기 교육을 위한 정부 지원사업 사례연구: 일본 ‘애니메이션 부트캠프’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열차 경로 패턴기반 애니메이션 성능 개선 기술 개발
한국ITS학회 논문지
2012 .01
“Animation"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3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