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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3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41. 연구의 방법 42. 연구의 범위 5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7제1절 중소기업 수출지원정책 71. 중소기업의 정의 및 수출현황 72. 중소기업 수출지원정책 발전과정, 주체와 지원규모, 종류 9제2절 공공서비스 및 중소기업 수출지원정책에 관한 선행연구 151. 공공서비스 품질만족도에 관한 선행연구 152. 기업특성, 수출지원정책 및 수출성과에 관한 선행연구 173. 선행연구의 시사점 및 본 연구와의 차이점 20제3절 서비스품질과 측정모형 211. 서비스품질 개념 212. 공공부문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223. 민간부문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31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34제1절 연구모형의 설정 및 변수의 구성 341. 연구모형의 설정 342. 변수의 구성 35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411. 서비스품질 만족도와 정량적 수출성과에 관한 가설 412. 서비스품질 만족도와 정성적 수출성과에 관한 가설 423. 기업특성과 서비스품질 만족도에 관한 가설 434. 기업특성과 수출성과에 관한 가설 445. 기업특성과 고용창출효과에 관한 가설 45제3절 표본의 구성 및 설문조사1. 설문대상 및 표본의 구성 462. 설문항목의 구성 473. 설문방법 및 분석방법 49제4장 실증분석 및 연구결과 50제1절 연구표본의 특성 50제2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541. 서비스품질 만족도에 관한 신뢰성 및 타당성 552. 기업성과에 관한 신회성 및 타당성 56제3절 연구가설의 검증 571. 서비스품질 만족도에 대한 각 차원별 수준분석 572.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정량적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583. 서비스품질 만족도가 정성적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604. 기업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만족도 차이 분석 625. 기업특성에 따른 수출성과 및 고용창출효과 차이 분석 736. 기업특성에 따른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기업성과(종합분석 요약) 81제5장 결론 84제1절 연구의 요약 84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시사점 86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과제 88참고문헌 89부록(설문조사지) 94Abstract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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