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의 위법성 판단기준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표시광고법상 부당한 표시행위 규제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08
소비자의 공정한 거래질서 측면에서 부당한 표시광고의 문제와 개선방안
공공사회연구
2019 .08
표시광고법상 계약책임 도입 가능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8 .12
소비자 안전에 관한 표시·광고의 규제 방향
법학연구
2024 .08
환경표시광고와 소비자 신뢰
소비자법연구
2024 .02
가격에 관한 광고의 표시광고법 위반 여부 : 대법원 2022. 4. 28. 선고 2019두36001 판결
경쟁저널
2022 .08
비교광고 심사지침에 대한 비판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일본에서의 표시・광고규제와 주요 사례
동북아법연구
2019 .01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식품 등의 표시⋅광고에 관한 법률」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동북아법연구
2023 .04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보험 상품 비교 광고의 법적 규율 - 독일의 입법례와 분쟁사례를 중심으로 -
보험법연구
2023 .06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표시광고법의 성격과 보호대상으로서의 소비자 개념의 개선
법과기업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