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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홍예
저널정보
인문사회예술융합학회 문화와융합 문화와 융합 제46권 제1호
발행연도
2024.1
수록면
1,313 - 1,328 (1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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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UTAUT2 및 사용자 경험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사용하여 디지털 패션 모바일 플랫폼의기술 수용이 사용 의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를 검증한다. 중국의 Z세대 남녀 309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첫째, 사회적 영향과 쾌락적 동기를 제외한 모든 기술적 수용의 하위 요소는 사용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둘째, 사용성, 촉진 조건, 쾌락적 동기와 습관은 구매 의도에 긍정적인영향을 미친다. 셋째, 사용 의도는 구매 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본 연구는 디지털 패션 응용플랫폼의 기술 수용을 위한 이론적 기초를 제공함과 동시에 젊은 세대 사용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고디지털 패션 모바일 플랫폼의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실질적인 시장 전략 지침을 기업에게 제공한다.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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