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2-21호] 크리에이터 이코노미의 강자, 왜 샤오홍슈인가?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2 .11
관광지 관광정보제공 인식에 따른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호텔관광연구
2021 .09
웰니스 관광지의 선택속성에 따른 중요도 만족도 연구 : 광주 · 전남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활용한 밈 관광지 선정 연구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6
소셜미디어 관광정보특성이 농촌관광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6
관광지 선택 속성과 관광지 만족, 관광객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전라북도 남원 관광지를 사례로
한국지역개발학회 학술대회
2019 .05
[중국콘산 19-18호] 2019 중국 소셜미디어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소셜미디어 구전정보 특성이 관광지이미지, 관광지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03
관광지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관광태도 및 스토리텔링에 미치는 효과 : 관광지이미지의 조절효과와 함께
관광연구저널
2021 .06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적용한 외래 개별관광객의 다(多) 관광지 관광행동에 대한 이해 : 경기도 관광지를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도시관광지 선택속성과 정서적 가치, 관광 만족도 연구 : 광주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12
재한 외국인을 활용한 경북 지역 K-콘텐츠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 경북 관광지 이미지와 만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음식축제 방문동기가 관광지 선택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2017 정남진 장흥 키조개 축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09
틱톡 플랫폼에서 한국 관광지의 관광 정보 품질이 관광이미지 및 방문의 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잠재관광객을 대상으로 -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2017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_소셜미디어 통한 뉴스 이용의 일상화 확인
신문과방송
2018 .01
관광지 쇠퇴현황 및 원인 진단과 재생정책의 추진방향
국토정책 Brief
2021 .04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관광지 만족도를 평가하는 관광지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텍스트 마이닝과 퍼지셋 질적비교분석의 활용
관광학연구
2022 .09
의사결정트리를 활용한 관광지 선택과 효과적인 관광공간단위 설정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