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자치단체의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지역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정부부처 유튜브 채널 특성이 정책홍보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3 .09
유튜브 출연 아동의 놀이권 보장 현황
아동과 권리
2021 .11
여행 유튜브 콘텐츠 시청 동기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콘텐츠 몰입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6
통일부 정책 홍보 유튜브 콘텐츠의 효과: S-O-R 모델을 중심으로
문화와 정치
2023 .09
사적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플랫폼에 의한 콘텐츠 삭제에 관한 논의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유튜브를 활용한 폭력 예방 캠페인의 방향성 모색 : 유튜브 영상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3
외식 유튜브 콘텐츠 특성이 호기심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맛집 콘텐츠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유튜브를 활용한 대학 인문교양 수업의 실제
인문사회 21
2023 .02
표현의 자유와 유튜브의 법적 책임에 관한 비교법적 고찰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과학교육 관련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이용자들의 시청 특징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1
IMC 관점에서 국내기업의 유튜브채널 분석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YouTube 품질요인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유튜브를 활용한 정당 및 국회의원의 선거 캠페인 연구: 2024년 제 22대 국회의원 총선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9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유튜브 이용 동기에 대한 세대 간 상호인식 차이 : 중장년층과 청년층 간 비교
한국방송학보
2020 .03
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방송통신위원회 유튜브 채널 홍보 담론 및 콘텐츠 이용자 반응 분석
한국소통학보
2024 .02
유튜브 환경에서 초등학생의 미술 작품 제작에 대한 사례연구
미술교육연구논총
2022 .02
공공기관 유튜브 채널 이용자의 혁신성이 구전경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유튜브 브랜드 채널 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