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The Effects of e-Service Quality, e-Satisfaction and e-Trust on e-Loyalty in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인터넷 서점의 서비스품질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프로야구 관람객의 서비스 품질 지각이 관람만족, 팀 충성도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정성 민감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1 .08
원격교육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취업 준비생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08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O2O시대 고객만족도 속성에 대한 고객충성도의 교차효과: 중국 Airbnb의 사례
고객만족경영연구
2022 .07
자동차산업에서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통합 모델 -자동차, 영업소, 서비스센터의 지각된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9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병원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메커니즘 고찰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2
의료서비스품질, 공감능력, 신뢰, 고객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7 .12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무역연구
2015 .01
음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혁신기업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