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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
4.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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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도구로서 증강현실과 패키징 분야 적용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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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증강현실을 활용한 패키지디자인 시각 요소의 공간과 표현 확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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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2
증강현실(AR)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에 나타난 어포던스 디자인 특성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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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9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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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형미디어학
2018 .11
옥외광고로 활용된 증강현실의 유형 분석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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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1
증강현실을 적용한 멀티브랜드 스토어 특성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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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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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2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교육용 모바일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증강현실 기술과 융합된 현대패션에 나타난 공간적 미학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증강현실 기반의 정보제공이 스포츠 하이라이트 시청 경험과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10
증강현실 영화포스터 제작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증강현실 기술과 북 디자인 시각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증강현실을 이용한 패션디자인교육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모바일 증강현실 생활편의형 어플리케이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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