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명인 광고모델에 관한 부정적 정보의 효과와 지속성
광고연구
2022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아름다움이 이들의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불행이 소비자의 행복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9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디지털 전환 시대의 광고 정의 요소, 광고 가치, 신유형 광고범위에 대한 소비자-전문가 인식 비교연구
광고연구
2023 .12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서로 다른 광고유형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9 .01
Consumer Engagement in Social Media Advertising: An Examination of Advertising Acceptance Model in WeChat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광고 정보의 초점에 관한 연구: 중심경로와 주변경로
상품학연구
2016 .01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크로스모델 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15 .01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The Influence of CEO's Scandal on Consumers’ Product Purchase
산경연구논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