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정이 인지적 해석 수준과 광고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확실성과 구조적 정렬을 중심으로
언론문화연구
2022 .06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혼합감정 프레이밍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9
The Effects of Self-construal on Evaluating Attribute-focused Versus Context-focused Advertising Messag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제품 유형과 광고 메시지 간의 해석 수준 적합도가 제품 및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추상적 사고와 혼합감정으로 소구하는 광고가 제품의 혁신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7 .02
종결욕구와 자아해석이 혼합감정 기부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17 .01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해석수준이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소비자의 복합적 감정경험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현행 감정평가법상 감정평가의 실효성 확보수단에 관한 연구
법학논총
2018 .01
광고 정보의 초점에 관한 연구: 중심경로와 주변경로
상품학연구
2016 .01
합리적 감정에 기초한 법적 정의에 대한 연구
법학논총
2017 .01
감정평가에 관한 규칙과 해외 관련규정 연구: 감정평가 검토를 중심으로
감정평가학논집
2019 .01
구성된 감정이론에 기초한 도덕감정의 발달 방안 탐색
도덕윤리과교육
2020 .05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악한 제품 공익연계광고는 어떻게 해야 하나?: 제품죄책감, 의제적합성, 해석수준의 상호작용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한국인 감정훈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3 .01
CSR광고에서 광고유발감정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혼합감정을 소구하는 기부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0